Vehicle Inspection & Maintenance Systems

CUSTOMER

공지사항

[공지]케이아이엔티(주) A/S 센터 안내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최고관리자
댓글 0건 조회 404회 작성일 21-10-28 11:09

본문

[공지]케이아이엔티(주) A/S 센터 안내문

안녕하세요, 케이아이엔티(주) A/S 사전 접수 방법 및 안내 사항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.

☞접수방법:1) A/S 신청/접수 후 A/S 담당자 유선으로 연락▶담당자: 박수동 엔지니어 / 홈페이지 as접수: http://www.kinte.co.kr 접속 후 as접수


2) A/S 대표전화 1661-8254 접수 확인/ 문의
    근무 시간: AM 9:00-PM 5:30 (점심시간 12:00-13:00 / 토,일,공휴일 휴무)

3) 접수완료 후 아래 주소로 수리품 선불 발송 (편도부담)▶주소: 인천시 남동구 호구포로 125 (고잔동 662-5) 케이아이엔티(주)
    (★ 주의: A/S 사전 접수없이 수리품 발송될 경우, AS처리 지연 또는 누락이 될 수 있습니다)

4) 1주일 이내 수리완료 발송 (수리품 도착 기준)(A/S 수리품 상태에 따라 수리완료일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)
  ☞유상 A/S천재지변 및 소비자 과실에 의한 A/S는 유상비용이 발생합니다. 유상으로 확인되는 제품은 영업부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☞AS 불가 사항
    - 명판 또는 시리얼번호 없는 수리품 A/S 진행 불가
    -  타사제품 불가3) 방문 수리 요청 시 출장비 및 기술료 발생합니다.

 5) 접수 방법으로 택배 수거 선택 시, 평일 기준 오후 2시까지 접수 완료하시면, 당일 택배사에 수거 요청됩니다. 수거 요청 후, 약 2-3일(영업일 기준) 이내에 고객님의 주소지로
    택배 기사가 방문합니다.(로젠택배)

 6) 부품 구매 및 수리비 입금 확인 후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합니다.  부품구매는 입금 확인 후 순차적으로 고객님의주소로 택배 발송 됩니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